본문 바로가기

사소한리뷰

[빽다방 추천 메뉴] 퐁당치노 바닐라 후기

[빽다방 추천 메뉴] 퐁당치노 바닐라 후기



주말에 산책하다가
시원하고 달달한 음료를 마시고 싶어서
빽다방 대구 감삼역에 가서
봄맞이 신메뉴인 퐁당치노를
늦여름에 드디어 맛보았습니다!ㅎㅎ
(내돈내산)

 

 

빽다방 대구감삼역점
전화번호 : 053-566-3911
주소 :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662
(감삼동 106-1)
운영시간 : 매일 9:00-22:00 연중무휴




빽다방 대구 감삼역점

 


빽다방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정말 자주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특히 가격대비 양도 가득가득해서
하나사서 둘이 나눠먹을 정도고
뭘 시키든 맛도 평타이상은 쳐서
아무거나 시켜도 항상 기대이상이었어요

 

 

 

빽다방 메뉴판

 

갈때마다 먹는 메뉴는
항상 정해져 있었는데요
커피는 늘 바닐라 라떼를 먹었고
다른 음료로는 완전딸기바나나와
계절 메뉴로 완전자두도 많이 먹었었어요
이번에는 신메뉴인 퐁당치노에 도전해보았습니다~

 

 

 

 

 

퐁당치노

 

 

  퐁당치노  

퐁당치노는 빽다방 인기 시그니처 메뉴인
3종 세트 (미숫가루,원조커피,바닐라)에
천연의 곡물을 튀겨서 만든 고소한 과자인
토핑을 올려서 다채롭게 맛을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미숫가루와 원조커피, 바닐라에 우유와 얼음을
넣어 블렌딩해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 : 3500원
1회 제공량 기춘 : 531g

카페인 : 0mg
칼로리 : 496kcal
나트륨 : 211mg
포화지방 : 9g
당류 : 60g
단백질 : 11g


가격은 3500원이구요
칼로리는 역시 사악한 편입니다..




 

퐁당치노 바닐라

 

 

저는 이번에 세가지 맛중에 하나인
바닐라로 주문해서 먹어보았어요
사실 올해 봄에 봄 맞이 신메뉴로
"퐁당치노"이 출시되었었는데요
항상 유행에 뒤쳐지기 때문에ㅎㅎ
이제서야 알고 먹어보았습니다ㅎㅎ

 

 

퐁당치노 바닐라

 

 

  퐁당치노 바닐라 맛은?  

단걸 너무 좋아하는
제 입맛에는 맛있었습니다!
한번에 빽다방음료중
제 최애 탑3안에 들어온 음료입니다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전혀 후회하지 않으실것 같아요~
사실 너무 달면은 다 먹기 힘들잖아요
특히 쿠키앤 크림이나 다른 초코음료는
너무 너무 달아서 다 못먹고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는 바닥까지 다 먹었답니다ㅎㅎ

설명에 천연곡물을 튀겨 만든 과자를
올려놓았다고 하는데
설명은 장황하지만
확신의 죠리퐁이고요
음료는 초코맛이 느껴지는
바닐라우유입니다(노카페인)
죠리퐁이 음료의 초달다구리한 맛을
고소하게 잡아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대신 죠리퐁은 무조건 먼저 빨리 먹어야합니다..
시간이 지나니까 되게 눅눅해 지더라구요..
별 5개 만점이라면 별 4개정도 인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도 사먹을것 같습니다~

결론
초코우유에 죠리퐁 탄맛
맛있게 달다
스트레스 많이 받거나
단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추
죠리퐁의 고소한 맛이
단맛을 잡아줌
대신 죠리퐁은 빨리먹어야함
시간이 지나면 굉장히 눅눅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