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나날

[군위 맛집]군위 이로운 한우 (+한우 전골)

[군위 맛집]군위 이로운 한우 (+한우 전골)


군위에 한우 직영판매장과

직영식당을 함께 운영하는 유명한

가게가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군위 이로운 한우
전화번호 : 054-382-9800
주소 : 경북 군위군 효령면 간동유원지길 14
        (성리 715-8)
운영시간 : 매일 11:00~21:00 연중무휴
-직영식당 : 11:00~21:00
-직영판매장 : 10:00~21:00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수월했어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차도 바글바글 했답니다

옆에는 까페도 운영하고 있어요

 

 

직영판매장에서 고기를 구입해서

옆에 식당에서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한우선물용, 국거리용도 따로 구입할수있어요

한 품목당 최소 200g 이상 주문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반려동물 출입은 금지한다고 하네요

직영판매장은 10시부터 오픈을 하지만

식당은 주 52시간 근무 시행으로

11시부터 오픈을 한다고 합니다

 

 

매장에서는

돌판구이 손님은 우측 1~24번 자리

숯불구이 손님은 좌측 25~63번 자리

로 구분이 되어있고

번호표를 뽑아서 그자리에 앉는 방식이었습니다

안에 매장이 넓어서 자리가 많았는데

제가 갔던날은 그 많던자리도 다찰만큼

사람들이 많았네요..ㅎㅎ

고기랑 먹을 참기름은 카운터에서 따로 구매을 해야합니다

 

 

메뉴는 뭉티기,육회,전골,양념불고기를 또 따로 주문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전골을 먹으러 간것이기때문에

한우전골을 시켰습니다

다른 기타 식사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1인 상차림비용 3,500원을 따로 받고있어요

 

한우전골 
중짜 17,000원

깻잎과 버섯이 듬뿍 올라가있는

한우전골 입니다

다들 고기를 시켜먹는 그자리에 

우리만 전골을 시켜먹으니 약간 뻘쭘했지만

넉넉한 전골에 안심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

 

전골은 구수하고 딱 좋을 정도로 칼칼했습니다

맵지는 않았고 국물도 진해서 밥도둑이었어요

고기와 야채도 듬뿍 들어있어서

세명이서 중짜를 먹었는데 충분했습니다

이날 점심은 간단하게 전골을 먹고

매장에서 고기를 구입해서 집에서 구워먹었답니다~

점심도 해결하고 저녁찬도 해결해서 일석이조 느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