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돈 제주본점 제주공항근처 백돼지 먹은후기

 

대돈 제주본점 제주공항근처 백돼지 먹은후기


 

제주도 여행때 흑돼지는 많이 먹어봤고

백돼지를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숙소하고도 가깝고 제주공항하고도 가까운

대돈 제주본점에 갔다왔습니다~

 

 

 

 

대돈 제주본점
전화번호 : 064-757-7400
주소 : 제주 제주시 관덕로 15길 29
시간 : 매일 11:30~23:00 연중무휴
대표메뉴 : 흑돼지 오겹살

 

찾는것은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었는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8시쯤으로 저녁시간대가

많이 지났을때라 자리는 널널했습니다

 

식당이 밖에서 봤을때도

굉장히 크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오니까 더 크더라구요~

저녁시간때 오더라도 자리가 많아서

웨이팅은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될것같았어요

 

사실 대돈은 원래 흑돼지 오겹살이 대표메뉴인데요

저희는 흑돼지를 너무 많이 먹어서

백돼지오겹살을 먹기로 결정했어요

가격은 흑돼지보다는 조금 저렴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것보다 1000원 오른 가격이었어요.

참고로 흑돼지 오겹살을 시키면

계란찜과 후식냉면을 서비스로 준다고 하네요

 

 

 

반찬은 정갈하게 나오는편이구

부족한것은 셀프로 가져올수 있어요~

역시나 고사리는 빠지지않네요 ㅎㅎ

 

 

 

 

고기는 두툼한 비주얼로 나쁘지않았어요

김치와 콩나물은 역시 빠질수 없지요 ㅎㅎ

 

 

 

함께 나온 재래기에 싸서

고기 한입 먹어봅니다~

 

맛은 나쁘진 않았어요~

특제소스에 듬뿍찍어서 콩나물하고 먹으니

냄새도 덜나고 괜찮았습니다

고기는 살짝 질긴 감은 있었어요

리뷰를 보니 맛은 괜찮지만

고기는 살짝 질겼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그부분은 살짝 아쉬웠습니만

맛 자체는 나쁘지 않았어요

함께 나온 계란찜은 아주 맛있었습니다 ㅎㅎ

 

 

 

정말 아쉬운점은

청국장을 주문했는데

다른 사이드 메뉴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맛이 많이 아쉬웠습니다..ㅠ

밥을 남기는 타입이 아닌데..

밥을 남겨버렸어요...

20%가 부족한 청국장 맛이랄까요...

저희가 너무 늦게 도착한 탓에

재료가 소진되버린걸까..싶기도 하구요..

걸쭉했지만 밍밍한 맛이었어요..

여러모로 아쉬웠네요..ㅎㅎ

그렇지만 직원분들은 친절하구

특이하게 로봇이 서빙을 해주는데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결론은

장점: 직원분들은 친절하고

로봇이 서빙해서 신기함.

자리도 널널해서 웨이팅을 오래 안기다려도 된다

단점:

가장 중요한 맛이 아쉬웠다..

(특히 청국장....)

라고 할수 있겠습니당

저희가 늦게 가서 그런걸수도 있구요

다른리뷰를 보면 만족하셨다고

하는 분들도 많으시니

개인차이인것을 감안해주세요~

그럼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