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나날

여성 여름 샌들 추천: 스케쳐스 딜라이트 어글리 2.0 SL0WC20M014 구매후기(내돈내산)

여성 여름 샌들 추천: 스케쳐스 딜라이트 어글리 2.0 SL0WC20M014 구매후기(내돈내산)


 

여름이 부쩍 다가와서 항상 신고다니던

운동화는 너무 덥고 슬리퍼는 미끄러지고 해서

오랜만에 여름샌들을 장만해봤어요~

나이가 들면 들수록 굽이 높고

예쁜것 보다는 편하고 산뜻하고

가벼운 신발을 선호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산책다닐때나 가볍게 경보할때

신고다니기 편했으면 좋겠고

출근할때 신고다닐만큼 또 예뻤으면 좋겠는

이마음을 충족시켜줄 샌들을 찾고 찾다가

스케쳐스 딜라이트 어글리 2.0 샌들을 발견했어요

(구매는 인터넷 최저가를 찾아보구

신세계닷컴에서 내돈내산했습니다~)

 

 

스케쳐서 딜라이트 샌들 2.0

2일정도를 기다리니 샌들이 오더라구요~

박스는 조금 후즐근해보였지만..

정품일것을 믿고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상자를 열어 봅니다 ㅎㅎㅎ

 

 

스케쳐스 딜라이트 어글리 2.0 SL0WC20M014

가격은 인터넷으로 최저가를 검색해서

약 31,000원으로 구입했습니다

(본가격은 59000원)

스케쳐스는 발이 편안한 쿠션감으로 유명한

신발 브랜드더라구요

사실 유튜브를 보고 사고싶었던 신발이

있었는데 벌써 매진이 되었더라구요..

이것도 제사이즈에 맞는 신발이 수량이

1개 밖에 없어서 부랴부랴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예쁜 베이비 핑크구요

여성여성합니당.. 실물이 더 여리여리한 핑크구요

그렇게 튀지않아서

원피스에도 청바지에도 잘어울리더라구요~

 

 

 

사이즈

저는 운동화든 구두든 230을 많이 신는편인데

사람들이 이 샌들은 조금 작게 나왔다하더라구요

그래서 235를 시키고 싶었는데 235은 없구

240만 있어서 230을 주문했습니다

일단 작다거나 크다거나 느낄새없이

사이즈는 딱맞게 들어갔습니다

근데 여름이라 발에 땀이 차서 그런지

발을 넣고 뺄때 앞에 끈부분에

발등이 착 붙더라구요

(이부분은 버클로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이즈는 약간 크게 주문하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걷는데는 문제없이 편안하고

발이 쪼인다거나 그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마감처리 부분이나 스크래치난

부분은 아쉬웠어요

 

 

 

 

 

착용감

굽높이는 2~3cm 정도 되구요

밑에 쿠션감이 있어서

폭신한 느낌이고 구름위를 걷는 느낌이 났어요~

쿠션감은 정말 만족합니다

처음에 착용했을때는 오른쪽발부분에 찍찍이닿는

부분이 좀 까끌해서 신경쓰였는데

계속 신다보니까 적응이 되고  느낌이 없어지더라구요

근데 민감하신 분들은 불편하다고 느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신고 계속 돌아다녀봤는데 발이 아프다거나

불편하다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는데 굳이 찾자면

발등부분은 확실히 약간 눌리는듯한 느낌은 있었어요

이부분은 버클로 조절이 가능하니까 늘리면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색이 핑크라서 그런지

때는 잘 타는것 같아서 비오는 날은 피하고

조심히 신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

 

착용샷

색상이 눈에띄는 화사한 핑크가 아니라

따뜻한 핑크라서 어디든 더 잘어울리더라구요ㅎㅎ

원래 베이지를 사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없어서 핑크를 산건데 잘샀다 싶었어요

개인적으로 59,000원 주고 사기에는 좀(많이) 아깝고

최저가로 사는게 맞는거 같아요 ㅋ ㅋ

근데 폭신폭신한 착용감이 좋아서

다음엔 슬리퍼를 구입해서 착용해보고 싶네요ㅎㅎ

올해 여름은 이샌들과 계속 함께 할것같아요

편안한 샌들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결론
장점 : 쿠션감 좋아서 편안함
막 신기 좋음
단점 : 발에 땀차면 신고 벗기
불편할수 있음
찍찍이 붙는 부분이 약간 까끌
적응되면 괜찮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