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나날

[문경]애견 카페 및 애견유치원 "개판"

[문경]애견 카페 및 애견유치원 "개판"


날 더운 어느날

우리집 껌딱지 강아지 소금이와

문경 애견카페 "개판"에 갔다왔어요~

개판이라는 이름이 너무 웃기고

누가들어도 애견카페구나 하고

알아들을수 있을것 같아서

잘지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ㅎ

 

개판
전화번호 : 010-9453-7799
주소 : 경북 문경시 당교2길 46
        (모전동 1201 당교2길 46)
운영시간 : 매일 10:0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문경 애견카페 개판

 

반려견 동반도 가능한 카페고

반려견 없이도 방문 할수있는 카페입니다~

애견유치원도 함께 운영중이어서

유치원생 모집중이라고 쓰여있네요ㅎㅎ

유리창에 비친 강아지들이 너무 귀여워요 ㅋ ㅋ

 

 

 

카페내부

안에 내부는 꽤 넓직하더라구요~

손님들이 앉아서 쉴수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마련되어있고

반려견들이 뛰어놀수있는 잔디도

함께 있어요

얕은 수영장도 있어서

물놀이도 할수있었답니다

 

 

 

메뉴판

반려견은 함께 입장시

마리당 3000원 입장료가 있어요

1인 1음료가 원칙이구요

노키즈존이라서

13세 이하 아이들은 입장불가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강아지들이 있어서

혹시나 위험할수도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손소독제와 물티슈도 마련되어있구요

체중계도 있어서 몸무게도 잴수있었어요

 

 

 

운동장이 넓고 커서

반려견들이 신나게 뛰어놀기에

안성맞춤이었어요

이 날갔을때 너무 더워서

밖에나가서 앉아있을순 없었지만

그래도 잠시나마 뛰어놀수있어 좋더라구요~

 

 

 

 

 

 

자몽에이드와 바닐라라떼를 시켜서

먹었는데 음료맛도 괜찮았답니다~

 

 

 

우리집 강아지는 아니지만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기분이 좋은지 헤~하고 웃고있네요 ㅎㅎ

마치 터줏대감처럼 가운데에 앉아서

문앞을 지키던 아이랍니다 ㅋ ㅋ

 

 

 

 

 

 

요 귀염둥이도 우리집 강아지는

아니지만 엄마가

우리 강아지한테 간식 조금 준다고

간식 봉지를 부스럭 거렸는데

멀리서 소리듣고 쫓아와서

한조각 얻어먹구 혹시나

또 줄까 하며 기대하면서

쳐다보고 있길래 찍어봤어요 ㅎㅎㅎ

정말 너무 귀엽더라구요~^^

 

애견유치원도 함께 운영중이라서

다른 강아지들도 많았답니다

다들 순하고 귀여워서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되었어요

날이 정말 더웠는데

시원하게 잘 쉬다갔습니다

그럼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