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나날

[대구 가창 맛집 추천]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feat.불쇼)

[대구 가창 맛집 추천]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feat.불쇼)


대구 근교 가창 드라이브를 하다가
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에 다녀왔습니다
이름도 길고 특이해서
기억에 남아서 꼭 와보고 싶었답니다!!
왜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인지
이유는 밑에 나옵니다 ㅎㅎ
(내돈내먹)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
전화번호 : 053-767-4016
주소 :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176길 19
(냉천리 2-25)
운영시간 : 매일09:30 ~ 21:30
대표메뉴 : 삼겹살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

kbs 생생정보통과
슈퍼맨이 돌아왔다
sbs의 생방송 투데이등
방송을 많이 탄 맛집이더라구요
앞에 주차공간은 있으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당구대 철판

이름이 왜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이냐면
철판이 특이하게 당구대 모양이었어요!
넓직한 당구대 철판밑에 불을 넣어서
고기를 익히는 방식인것 같았습니다
더울수 있기때문에 에어컨도 빵빵하고
선풍기 바람도 세게 틀어놓았더라구요
가게안은 밖에서 보는것보다 넓어서
자리도 많았습니다


메뉴판
삼겹살 가격 및 메뉴판

삼겹살 가격은 1인분(300g)에 23,000원이네요
101% 국내산 암돼지 삼겹살만 쓰고 있다고 합니다
볶음밥과 된장찌개도 있어요
앞쪽에 셀프바가 있어서
추가음식은 더 가지고 와서 먹어도 됩니다~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들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구요
양파와 버섯, 콩나물무침, 김치등도
함께 불판에 올려서 구워주십니다

고기 철판이 왜이렇게 큰걸까하고
궁금했는데 이유는 바로 밑에 있습니다 ㅎㅎ


불쇼1

삼겹살과 불쇼

바로 이 현란한 불쇼를 위한 발판?
이었달까요 ㅎㅎ
고기에 불을 붙여서 사장님께서
기름을 부어서 화려한 불쇼를 보여주십니다~
순식간에 지나가기때문에
사진이나 동영상을 빨리 찍어주셔야 해요ㅎㅎ



불쇼2


정말 화려하고 놀라운 불쇼에요 ㅋ ㅋ
고기도 맛나게 먹구
눈요기도 하구 일석이조네요 ㅎㅎ
선풍기를 강풍기로 틀어주시는 이유가
있었습니다아 ㅎㅎ
불길이 많이 뜨거우실텐데
열일하시는 직원분들과 사장님들이
존경스럽습니당..



큰 불에 한번 구워서 그런건지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고기맛이 좋았답니다 ㅎㅎ


잘익은 삼겹살과 구운김치와
재래기를 한입에 쏙 넣어먹어봅니다~
재래기와 삼겹살은 정말 찰떡궁합이에요~

볶음밥
볶음밥

고기를 다먹고나서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역시 고깃집에서 먹는 볶음밥은 진리이지요~
불맛이 느껴지는 볶음밥이었어요!



상추에 싸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굿굿
고기도 맛나게 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해주니
배가 든든하니 좋았어요 ㅎㅎ


맛있는 고기와 더불어
화려한 불쇼가 궁금하시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