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나날

[경주 디저트 맛집]프로즌브라이드 경주황리단길점(Frozen Bride)

[경주 디저트 맛집]프로즌브라이드 경주황리단길점(Frozen Bride)


경주에 놀러가서

색다른 디저트집에 가고싶어서

"프로즌 브라이드 경주황리단길점"에

갔다왔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었는데

일반적인 젤라또 아이스크림말고

예쁘고 색다르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는데

마침 황리단길에 있었답니다

 

프로즌브라이드 경주점

 

프로즌브라이드 경주황리단길점(Frozen Bride)
주소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77-2
        (황남동 285)
운영시간은 미표기
(문의사항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DM요망)

 

 

 

아이스크림 종류

 

형형색색의 예쁜 젤라또 아이스크림이 많더라구요~

제가 갔을땐 망고,라떼,초코레토,프라골라(딸기맛인듯)

스트라치아텔라(초코칩맛),바닐리아(바닐라)

마차(녹차)등등이 있었어요 ㅎㅎ

옆에는 아이스크림을 예쁘게 데코해줄

각종 오레오,칸쵸등 각종 쿠키들이 있었습니다

 

 

 

메뉴판

주문방법

주문방법은 간단한데요

1.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줍니다

2. 젤라또 맛 1가지를 골라줍니다

3. 컵 & 콘 중에 골라줍니다

 

캐릭터 젤라또 가격은 5000원이었습니다

너무 귀여운 캐릭터들이 많이 있어서

고르기 너무 힘들었어요..ㅎㅎ

한가지맛으로는 부족하다면

두가지맛 젤라또컵도 주문할수있습니다

 

 

 

메뉴판2

이 외에도

다쿠아주와 젤라또를 합친 젤루아즈

팝핑보바를 얹은 젤라또 쉐이크

에소프레소위에 젤라또를 얹은 아포가토

시즌 한정판매 메뉴인 컵빙수등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밑에 토종으로 직접재배한

벌꿀도 판매한다고 적혀있네요~

 

 

 

수달 & 스트라이차텔라맛

제가 고른건

초코칩맛인 스트라치아텔라 맛에

수달이었답니다~

오리지날 초코맛을 먹을까

초코칩맛을 먹을까 하다가

생소한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스트라치아텔라로 골랐어요 ㅎㅎ

사실 모양은 오레오 쿠키가 박혀있는

꺼멍돼지로 부탁드린다고 했는데

말 전달이 잘 안전해졌나봐요..ㅎㅎㅎ

그래도 수달이 너무 귀여워서 전혀

아쉽지 않았답니다♡

정말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ㅠ ㅠ♥

 

 

정말 너무 귀엽죠 !!

눈과 코는 초콜렛으로

수염은 빼빼로로

콧볼?부분은 칸쵸로 대신 했답니다~

받아보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먹기가 너무 아까웠답니다..

 

 

 

잔인해보이지만 뒷통수부터..

먹어보았습니다..ㅎㅎ

 

아이스크림 자체는 쫀득하고 괜찮았어요

우리가 익히 아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느낌이었답니다

그렇지만 맛은 조금 아쉬웠어요..

스트라치아텔라맛이라서 그런건지

조금 초코칩 맛이 되다만 느낌이랄까요..

콕콕 박혀있는 초코칩덕에 초코맛은 느껴졌지만

약간은 밍밍해서 조금 아쉬웠어요..ㅎㅎ

조금 더 진한맛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많이 단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은 맛이었어요

그래도 너무 귀여우므로

다음에는 초콜레토맛으로 도전해보고 싶네요~

 

 

총평
아이스크림 너무 귀여움
먹기에 아까울정도.
아이스크림 자체는 쫀득했으나
초코칩맛은 맛이
조금더 달았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