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나날

[대구/맛집]범어동 "기리"돈까스 맛집 왕추천!

전에 너무 가고싶었지만

웨이팅 줄이 너무 길어 못먹었던

돈까스 맛집 범어동 기리에 다시 갔어요!

거의 오픈시간대가서

바로 먹을수 있었답니다..ㅎㅎ

기리
전화번호 : 053-752-6002
주소 : 수성구 달구벌대로 492길 27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21:30 라스트 오더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잘 확인하고 가세요!

 

오픈전인데도 사람들이 앞에서

많이 기다리더라구요

점심때가면 웨이팅 줄이 너무 길어서

많이 기다려야한답니다..ㅎㅎ

주차는 맞은편에 공영주차장이 있답니다

 

 

깔끔하고 단정한 일식집

느낌이 납니다ㅎㅎ

 

돈가스가 나오기전에 샐러드를 주는데

옆에 소스중 기호에 맞는걸 고르신후 

뿌려드시면 됩니당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안심카츠정식과

멘치카츠정식,기리시오라멘을 시켰어요!

 

안심카츠정식 : 14,000원

멘치카츠정식 : 13,000원

기리시오라멘 : 10,000원

 

 

 

맑은 국물에 차슈와 계란이 올라가있고

김이 살포시 옆에 자리하고있는게 매력인

시오라멘!

제 메뉴가 아니었지만

뺏어먹고 싶을만큼 맛있었답니다!!

 

따뜻하고 맑은 육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맵지도 않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었답니다 ㅎㅎ

 

이것은 안심카츠정식인데요

처음엔 덩어리가 세개밖에 없어서

너무 양이 적은것 아닌가..라고 생각했는데

웬걸...크기가 커서

두개만 먹어도 배가 불렀어요..ㅎㅎ

후식으로 푸딩도 같이나와요 ㅎㅎ

망고맛이었던것 같네요~

 

기리 특제 차슈(일본식 돼지고기 수육)에

치즈를 넣어서 만큰 커틀릿이라는

설명에 맞게 치즈도 빠방하고

차슈도 빠방하게 들어가서

한입 베어먹는순간 녹아요...

무절임은 필수 ^^

 

너무 먹고 싶었던 안심카츠 정식입니다 ㅎㅎ

마블링의 고소한 풍미와

안심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돈카츠라고 하네요 ㅎㅎ

연분홍 마블링이 눈에 띄네요~

 

 

정말 말그대로 한입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아요...

안심에 고추냉이 살포시 얹어서 먹으니까

풍미가 더 살아나요 ㅎㅎ

 

빠지는 메뉴가 없었던 식당 기리돈까스였습니다~